예 .. 피파온라인은 아시다시피 축구 게임입니다 ..

     

온라인이죠 

     

축구게임이라고는 동내 문방구앞에서 오락기 앞에 앉아서 시가! 시가! 거리던 게임만 해봐서 .. 

     

그리 즐거운 리뷰는 아닌거 같군요 

     

     

     

     

     

게임을 하려면 일단 설치부터 해야겟죠 ?

     

     

     

     

     

롤 두판하고오니 끝나있네요 !

     

     

     

     

     

     

설레는 마음으로 GAMESTART 를 클릭! 

     

했는데 패치..

     

하는 수 없이 무한도전을 보며 기다렸습니다.. 

     

     

     

3%까지는 오래걸리던데 

     

그이후로는 쓩쓩 가더군요  는 50%에서 다시 멈칫..

     

     

     

   

     

드디어 실행

     

     

     

     

     

감독명(닉네임) 을 쓰고나니 바로 튜토리얼! 

     

그래픽이 괜찮네요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뽑기카드를 주네요 

     

     

     

     

     

     

튜토리얼 AI 한테 코너킥을 선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튜토리얼을 완료하고나니 

     

     

그냥 화면만 멍-하니나와서 뭐해야할지 몰라

     

     

리그를 해보았습니다.

     

     

     

     

아이템을 쓰면 손으로 게임을안해도 진행하고 보상도 주는군요.

     

     

     

이번엔 제가직접 해보겠습니다.

     

     

     

낭ㄹ ㅓ마ㅣㄴ;얼

어렵네요 겨우 한골넣었습니다만 ?

     

     

후에 리그 5판더하고 리뷰쓰려고 껏습니다.

     

     

어려워서 못하겟더라구요 

     

롤보다 어려운게임은 처음이듯 

     

조작이 익숙치 찮아서 그런지 ..

     

     

     

그래픽도 부드럽고 깔끔하고 좋은데 

     

아이템으로 리그 진행하는건 좀 답답하네요  진행이 너무 느려서..

     

축구게임이 이게 처음이라 그런지 어려운 컨트롤 ..

     

전 평생 이런게임 못할랑가봅니다/.

     

그래도 하고나니 순식간에 1시간이 지나있네요 

     

1시간지낫다고 안뜨면 모르고 계속했을듯..

     

     

하다보면 묘하게 시간가는 게임입니다 .

     

     

- ★★★ -

     

 손에 익기만 하면 즐겁게 할수는 있을만한 게임 인듯 하네요. 

전취향을안타서 그닥 즐기진 몬함!

   


WRITTEN BY
미냐브
게임,유머,게임제작 4보단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