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고생해서 만들었던 모델을 유니티로 불렀다!

     

     

     

     

     

일단, 애니메이션 파일을 찾아, 루프타임에 체크표시를 하자.

     

안 할경우 한번만 재생되니 뻘쭘해진다.

     

     

     

     

     

모든 애니메이션에 체크했다면, Apply를 누르는것을 잊지말자.

     

     

     

     

이제 케릭터를 필드로 소환!

     

     

     

     

     

그리고 애니메이터 컨트롤러를 만들어 준다.

     

     

     

     

     

이름은 자신이 구분할 수 있도록 짓는것이 좋다.

     

     

     

더블클릭 하여보면 위의 두개가 보인다.

     

     

     

아까전에 루프타임 작업했던 애니메이션들을 전부 여기에 끌어 넣는다!

     

     

     

기본이 IDLE로 잡혔는지 확인하고

     

     

     

     

     

오른쪽버튼을 클릭한 뒤 Make Transition 클릭

     

     

     

     

Run과 이어준다. 오★작★교!

     

     

     

     

     

Run 에서도 마찬가지로 IDLE 로 오작교를 놔준다.

     

     

이제 다음부터 복잡한 강좌가 시작된다..

     

힝 복잡시러

     

     

   

출처: <http://blog.naver.com/lib/smarteditor2/920092e/smart_editor2_inputarea.html>

   


WRITTEN BY
미냐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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