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고생해서 만들었던 모델을 유니티로 불렀다!
일단, 애니메이션 파일을 찾아, 루프타임에 체크표시를 하자.
안 할경우 한번만 재생되니 뻘쭘해진다.
모든 애니메이션에 체크했다면, Apply를 누르는것을 잊지말자.
이제 케릭터를 필드로 소환!
그리고 애니메이터 컨트롤러를 만들어 준다.
이름은 자신이 구분할 수 있도록 짓는것이 좋다.
더블클릭 하여보면 위의 두개가 보인다.
아까전에 루프타임 작업했던 애니메이션들을 전부 여기에 끌어 넣는다!
기본이 IDLE로 잡혔는지 확인하고
오른쪽버튼을 클릭한 뒤 Make Transition 클릭
Run과 이어준다. 오★작★교!
Run 에서도 마찬가지로 IDLE 로 오작교를 놔준다.
이제 다음부터 복잡한 강좌가 시작된다..
힝 복잡시러
출처: <http://blog.naver.com/lib/smarteditor2/920092e/smart_editor2_inputarea.html>
WRITTEN BY
- 미냐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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