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고생해서 만들었던 모델을 유니티로 불렀다!

   

   

   

   

   

일단, 애니메이션 파일을 찾아, 루프타임에 체크표시를 하자.

   

할경우 한번만 재생되니 뻘쭘해진다.

   

   

   

   

   

모든 애니메이션에 체크했다면, Apply 누르는것을 잊지말자.

   

   

   

   

이제 케릭터를 필드로 소환!

   

   

   

   

   

그리고 애니메이터 컨트롤러를 만들어 준다.

   

   

   

   

   

이름은 자신이 구분할 있도록 짓는것이 좋다.

   

   

   

더블클릭 하여보면 위의 두개가 보인다.

   

   

   

아까전에 루프타임 작업했던 애니메이션들을 전부 여기에 끌어 넣는다!

   

   

   

기본이 IDLE 잡혔는지 확인하고

   

   

   

   

   

오른쪽버튼을 클릭한 Make Transition 클릭

   

   

   

   

Run 이어준다. !

   

   

   

   

   

Run 에서도 마찬가지로 IDLE 오작교를 놔준다.

   

   

이제 다음부터 복잡한 강좌가 시작된다..

   

복잡시러

   

   


WRITTEN BY
미냐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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